#귀여워

4,888,376 posts

🤗
#새장난감 #개봉기 2
가장 먼저 마음에 드는 장난감은?
.
.
.
.
.
.
.
#pomeranian #puppylife #크림탄 #포메라니안비버 #포메라니안 #내새꾸 #귀여워 #사랑해

🤗 #새장난감 #개봉기 2 가장 먼저 마음에 드는 장난감은? . . . . . . . #pomeranian #puppylife #크림탄 #포메라니안비버 #포메라니안 #내새꾸 #귀여워 #사랑해 - 2 minutes ago

0 Likes
0 Comments
0
슬기로운 의사생활
짠돌이 도재학쌤..
1억 !!추카!!
부디 전세계약 무사히 잘 하시길..
(왠지 기분이가 싸하네...ㅡㅡ;;)
.
.
재학쌤보면 자꾸 문언니가 생각남
문드윅 보고싶다 ㅠㅠ
#정문성 #도재학#슬기로운의사생활 #매회별일없길#그와중에이뻐#귀여워#옆선은항상옳아#딸에게배운편집#덕질엔나이가없다 #자야지#꿈에서만나요#문언니#🌙

슬기로운 의사생활 짠돌이 도재학쌤.. 1억 !!추카!! 부디 전세계약 무사히 잘 하시길.. (왠지 기분이가 싸하네...ㅡㅡ;;) . . 재학쌤보면 자꾸 문언니가 생각남 문드윅 보고싶다 ㅠㅠ #정문성 #도재학 #슬기로운의사생활 #매회별일없길 #그와중에이뻐 #귀여워 #옆선은항상옳아 #딸에게배운편집 #덕질엔나이가없다 #자야지 #꿈에서만나요 #문언니 #🌙 - 3 minutes ago

0 Likes
0 Comments
0
Namjoon says wash ya hands
.
Z
.
Z

#likeforlikes#comment4comment #comment4likes #spamforspam #jojosbizarreadventure #aesthetic #jojomemes #baddie #grunge #vaporwave #red #cute #memes#funny #life #positivevibes #모델 #좋아요 #팔로우 #귀여워 #사랑해 #하트 #otaku #fashionista #dokidoki #anime#ah #japanese #likesforfollow #explorepage

Namjoon says wash ya hands . Z . Z #likeforlikes #comment4comment #comment4likes #spamforspam #jojosbizarreadventure #aesthetic #jojomemes #baddie #grunge #vaporwave #red #cute #memes #funny #life #positivevibes #모델 #좋아요 #팔로우 #귀여워 #사랑해 #하트 #otaku #fashionista #dokidoki #anime #ah #japanese #likesforfollow #explorepage - 5 minutes ago

4 Likes
0 Comments
0
엄마가 할수 없는거 너가 했네 .. 하트 혀 ㅋㅋㅋㅋㅋ

엄마가 할수 없는거 너가 했네 .. 하트 혀 ㅋㅋㅋㅋㅋ - 5 minutes ago

2 Likes
1 Comments
0
#첫줄
오늘은 사이렌소리로 울리기ㅋㅋㅋ
자꾸 울리면 안되는데 우는게 너무 귀엽자나
이제는 하지말라고 엄마 입틀막까지ㅋㅋㅋ
우는것 마저 귀여운 내새꾸ෆ

#첫줄 오늘은 사이렌소리로 울리기ㅋㅋㅋ 자꾸 울리면 안되는데 우는게 너무 귀엽자나 이제는 하지말라고 엄마 입틀막까지ㅋㅋㅋ 우는것 마저 귀여운 내새꾸ෆ - 8 minutes ago

1 Likes
2 Comments
0
Just waiting for time to go by
It feels like summer outside
🌿
.
.
.
.
#boy #hair #style #cute #guyswithstyle #외국인모델 #모델 #귀여워 #paris #model #instaboy #instagay #gay #love #gym #instacute #men #일상 #gaycouple #tbt #셀카 #셀스타그램 #gaymen #게이 #tattoos #confinement #selfie #monstera #plantesvertes #stayathome

Just waiting for time to go by It feels like summer outside 🌿 . . . . #boy #hair #style #cute #guyswithstyle #외국인모델 #모델 #귀여워 #paris #model #instaboy #instagay #gay #love #gym #instacute #men #일상 #gaycouple #tbt #셀카 #셀스타그램 #gaymen #게이 #tattoos #confinement #selfie #monstera #plantesvertes #stayathome - 9 minutes ago

38 Likes
0 Comments
0
I'm a bitch and a boss, I'ma shine like gloss 😗💅
~
#pdae #pdaefanclub #perrodeaguaespañol #perrodeagua #perro #perrosdeinstagram #강아지그램 #강아지 #멍멍이 #멍멍이🐶  #게스트하우스 #게 #에견 #댕댕이 #귀여워 #귀요미 #l4l #petstagram #pets #likeforlikes #f4f #cane #cute #dogfluencer #dog #dogsofinstagram #doglife #model #broibelookingfire

I'm a bitch and a boss, I'ma shine like gloss 😗💅 ~ #pdae #pdaefanclub #perrodeaguaespañol #perrodeagua #perro #perrosdeinstagram #강아지그램 #강아지 #멍멍이 #멍멍이 🐶 #게스트하우스 #게 #에견 #댕댕이 #귀여워 #귀요미 #l4l #petstagram #pets #likeforlikes #f4f #cane #cute #dogfluencer #dog #dogsofinstagram #doglife #model #broibelookingfire - 10 minutes ago

14 Likes
1 Comments
0
😛
#새장난감 #개봉기 1
신난다구용
.
.
.
.
.
.
#pomeranian #puppylife #크림탄 #포메라니안비버 #포메라니안 #내새꾸 #귀여워 #사랑해

😛 #새장난감 #개봉기 1 신난다구용 . . . . . . #pomeranian #puppylife #크림탄 #포메라니안비버 #포메라니안 #내새꾸 #귀여워 #사랑해 - 11 minutes ago

1 Likes
0 Comments
0
내얼굴 녹는중 🥺
#selfie

내얼굴 녹는중 🥺 #selfie - 12 minutes ago

4 Likes
1 Comments
0
내일은 요 사랑스로미랑 나들이갈 예정❤
여봉이랑 셋이서 백만년만에...😭❤
사람없는곳으로 숑숑 다닐예정!
고구마 먹는 기요미...으
아기새한테 모이 주는느낌 ㅠㅡㅠ❤
이엄마눙 심멎..❤
여봉이두 맘에드는지 바로 프사로ㅋㅋㅋ
밤에 연우 재우거 남편이랑 둘이
영상 몇번을 돌려봄...👪❤
큰아들 작은아들 둘다 싸랑행🙆‍♀️❤
.
#나들이 #봄 #사랑해 #행복 #아기새

내일은 요 사랑스로미랑 나들이갈 예정❤ 여봉이랑 셋이서 백만년만에...😭❤ 사람없는곳으로 숑숑 다닐예정! 고구마 먹는 기요미...으 아기새한테 모이 주는느낌 ㅠㅡㅠ❤ 이엄마눙 심멎..❤ 여봉이두 맘에드는지 바로 프사로ㅋㅋㅋ 밤에 연우 재우거 남편이랑 둘이 영상 몇번을 돌려봄...👪❤ 큰아들 작은아들 둘다 싸랑행🙆‍♀️❤ . #나들이 #봄 #사랑해 #행복 #아기새 - 13 minutes ago

2 Likes
2 Comments
0
#귀여워 🐈..🐾 #젤리발바닥

#귀여워 🐈..🐾 #젤리발바닥 - 17 minutes ago

2 Likes
0 Comments
0
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인지 앎? 
모여야 엄청나게 귀엽거든!!!!!😭😭😭😭
섬 완전 이뿌게 꾸민 뜨우 최고 ♡ .
다들 모여라 다같이 동숲해 ㅜㅠ 🌸🌸✨❤️💕🎉
.
.
.
.
#모여봐요동물의숲 #모동숲 #친구랑모동숲 #비내리는호남섬 ㅋㅋㅋㅋㅋ #귀여워 #귀여움 #동숲 #닌텐도스위치

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인지 앎? 모여야 엄청나게 귀엽거든!!!!!😭😭😭😭 섬 완전 이뿌게 꾸민 뜨우 최고 ♡ . 다들 모여라 다같이 동숲해 ㅜㅠ 🌸🌸✨❤️💕🎉 . . . . #모여봐요동물의숲 #모동숲 #친구랑모동숲 #비내리는호남섬 ㅋㅋㅋㅋㅋ #귀여워 #귀여움 #동숲 #닌텐도스위치 - 17 minutes ago

0 Likes
0 Comments
0
초3.초5
잘논다 잘놀아ㅋㅋ
쨌든 동생 잘데리고 노는 초5
초3은 아기로 빙의한듯 ㅠㅋㅋㅋ🙈🙈🙈 #집스타그램 #집콕놀이 #방콕놀이
#아들만둘ㅠ #난왜딸이없을까ㅠ
#귀여워 #내남자 #사랑해

초3.초5 잘논다 잘놀아ㅋㅋ 쨌든 동생 잘데리고 노는 초5 초3은 아기로 빙의한듯 ㅠㅋㅋㅋ🙈🙈🙈 #집스타그램 #집콕놀이 #방콕놀이 #아들만둘ㅠ #난왜딸이없을까ㅠ #귀여워 #내남자 #사랑해 - 18 minutes ago

0 Likes
0 Comments
0
#우리집빙구
.
.
.
#westie#dachshud#dog#doggo#dogofistarampupiessausaedog#sosij#sausage#westhighlandwhiteterrier#whwt#westiesofinstagram#dachshundsofinstagram#dackel#강아지#개#닥스훈트#웨스티#화이트테리어#멍멍이#꼬물이#귀엽다#귀여워#댕댕이#댕댕이그램#강아지🐶#강아지그램

#우리집빙구 . . . #westie #dachshud #dog #doggo #dogofistarampupiessausaedog #sosij #sausage #westhighlandwhiteterrier #whwt #westiesofinstagram #dachshundsofinstagram #dackel #강아지 #개 #닥스훈트 #웨스티 #화이트테리어 #멍멍이 #꼬물이 #귀엽다 #귀여워 #댕댕이 #댕댕이그램 #강아지 🐶#강아지그램 - 18 minutes ago

4 Likes
0 Comments
0
#매서운눈깔
.
.
.
#westie#dachshud#dog#doggo#dogofistarampupiessausaedog#sosij#sausage#westhighlandwhiteterrier#whwt#westiesofinstagram#dachshundsofinstagram#dackel#강아지#개#닥스훈트#웨스티#화이트테리어#멍멍이#꼬물이#귀엽다#귀여워#댕댕이#댕댕이그램#강아지🐶#강아지그램

#매서운눈깔 . . . #westie #dachshud #dog #doggo #dogofistarampupiessausaedog #sosij #sausage #westhighlandwhiteterrier #whwt #westiesofinstagram #dachshundsofinstagram #dackel #강아지 #개 #닥스훈트 #웨스티 #화이트테리어 #멍멍이 #꼬물이 #귀엽다 #귀여워 #댕댕이 #댕댕이그램 #강아지 🐶#강아지그램 - 20 minutes ago

5 Likes
0 Comments
0
보리 피치도 해보까~?👀
잠보가 누나들도 안경 씌워주고 싶었나 봄ㅋㅋㅋㅋㅋ
-
#보리피치 #스피츠 #강아지안경 #귀여워

보리 피치도 해보까~?👀 잠보가 누나들도 안경 씌워주고 싶었나 봄ㅋㅋㅋㅋㅋ - #보리피치 #스피츠 #강아지안경 #귀여워 - 22 minutes ago

3 Likes
0 Comments
0
#지원이#트로트퀸지원이
#MBN#여왕의전쟁#라스트싱어
#네이버#다음#기사#방송화면#캡쳐#녹화
#복고댄스#짱#🙊😁#귀여워#🥰 .

라싱이 있어서 지원이님 볼 수 있어 행복했던 시간들...
마지막이라고 하니 아쉽지만
또 다른 #방송#무대 에서 자주 볼 수 있길 원합니다🧡

이기고 지고를 떠나서 음악으로 누군가에게 즐거움 또는 위로를 
주는 프로그램이였어요.

#mbn 또 다른 포맷으로 #트로트가수 분들이 무대에 설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주세요♡

참가자 모든분들 화이팅!

#지원이 #트로트퀸지원이 #MBN #여왕의전쟁 #라스트싱어 #네이버 #다음 #기사 #방송화면 #캡쳐 #녹화 #복고댄스 #짱 #🙊😁#귀여워 #🥰 . 라싱이 있어서 지원이님 볼 수 있어 행복했던 시간들... 마지막이라고 하니 아쉽지만 또 다른 #방송 #무대 에서 자주 볼 수 있길 원합니다🧡 이기고 지고를 떠나서 음악으로 누군가에게 즐거움 또는 위로를 주는 프로그램이였어요. #mbn 또 다른 포맷으로 #트로트가수 분들이 무대에 설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주세요♡ 참가자 모든분들 화이팅! - 22 minutes ago

2 Likes
0 Comments
0
#김희애#김희애신발#귀여워#졸귀탱#💕#골#나줘#탐난다#☺️#도트스커트#라벤더#양말

#김희애 #김희애신발 #귀여워 #졸귀탱 #💕#골 #나줘 #탐난다 #☺️#도트스커트 #라벤더 #양말 - 22 minutes ago

4 Likes
0 Comments
0
#첫줄안녕👋 .
.
** 소리크게 **
.
.
사랑하는 내아가💕
누나 귀옆에서 시끄럽게 코골고 자도,
너만 행복하면 누나도 좋아😍

#첫줄안녕 👋 . . ** 소리크게 ** . . 사랑하는 내아가💕 누나 귀옆에서 시끄럽게 코골고 자도, 너만 행복하면 누나도 좋아😍 - 22 minutes ago

6 Likes
3 Comments
0
#내려주
.
.
.
#westie#dachshud#dog#doggo#dogofistarampupiessausaedog#sosij#sausage#westhighlandwhiteterrier#whwt#westiesofinstagram#dachshundsofinstagram#dackel#강아지#개#닥스훈트#웨스티#화이트테리어#멍멍이#꼬물이#귀엽다#귀여워#댕댕이#댕댕이그램#강아지🐶#강아지그램

#내려주 . . . #westie #dachshud #dog #doggo #dogofistarampupiessausaedog #sosij #sausage #westhighlandwhiteterrier #whwt #westiesofinstagram #dachshundsofinstagram #dackel #강아지 #개 #닥스훈트 #웨스티 #화이트테리어 #멍멍이 #꼬물이 #귀엽다 #귀여워 #댕댕이 #댕댕이그램 #강아지 🐶#강아지그램 - 22 minutes ago

8 Likes
0 Comments
0
load more posts
2019 - © Deskgram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