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떡볶이

2,550,396 posts

누군가가 그랬지
니가 지금 먹고싶다고 생각한게
몸에서 필요한 영양분이라
당기는거라고 ㅋㅋㅋ
나 근데 2주째 떡볶이 이틀에 한번씩은 먹는거 같은데 오늘또 생각났어.
누구야 그말 한사람😎
.
#떡볶이레시피 ㅋㅋ
#오늘저녁뭐먹지 😆
할땐 #떡볶이
#비법공개 😆
#200122 #수요일밤
내일만 지나면 #설날휴무 ❣️

누군가가 그랬지 니가 지금 먹고싶다고 생각한게 몸에서 필요한 영양분이라 당기는거라고 ㅋㅋㅋ 나 근데 2주째 떡볶이 이틀에 한번씩은 먹는거 같은데 오늘또 생각났어. 누구야 그말 한사람😎 . #떡볶이레시피 ㅋㅋ #오늘저녁뭐먹지 😆 할땐 #떡볶이 #비법공개 😆 #200122 #수요일밤 내일만 지나면 #설날휴무 ❣️ - 48 seconds ago

2 Likes
0 Comments
0
#청년다방 #연동 #떡볶이 #맛집 #커피 #무료주차 #제주롯데호텔 #어머니빵집

#청년다방 #연동 #떡볶이 #맛집 #커피 #무료주차 #제주롯데호텔 #어머니빵집 - 59 seconds ago

0 Likes
0 Comments
0
사랑해 떡뽀끼

#떡볶이 #떡볶이스타그램 #쌀떡 #맛스타그램 #먹스타그램 #야식 #얌얌 #존맛 #존맛탱구리

사랑해 떡뽀끼 #떡볶이 #떡볶이스타그램 #쌀떡 #맛스타그램 #먹스타그램 #야식 #얌얌 #존맛 #존맛탱구리 - 2 minutes ago

1 Likes
0 Comments
0
#홍대#탕후루 #김송송#떡볶이 #콩나물국밥 #베라#마법사의할로윈#아이스초코파이

#홍대 #탕후루 #김송송 #떡볶이 #콩나물국밥 #베라 #마법사의할로윈 #아이스초코파이 - 2 minutes ago

0 Likes
0 Comments
0
우리 다음엔 무엇을 먹어볼까용? 
같이 있으면 넘나 즐거운 소중한 인연💕💕
.
.
.
#부천 #부천맛집 #편백찜 #도토리편백집 #부천중동맛집 #신중동맛집 #떡볶이 #소통 #일상 #좋아요 #맞팔 #instagood #중동회식 #중동고기 #중동롯데백화점 #직장인저녁 #백수일기 #😆

우리 다음엔 무엇을 먹어볼까용? 같이 있으면 넘나 즐거운 소중한 인연💕💕 . . . #부천 #부천맛집 #편백찜 #도토리편백집 #부천중동맛집 #신중동맛집 #떡볶이 #소통 #일상 #좋아요 #맞팔 #instagood #중동회식 #중동고기 #중동롯데백화점 #직장인저녁 #백수일기 #😆 - 3 minutes ago

4 Likes
0 Comments
0
이거먹은 날이
포드vs페라리 인가 그 영화 본날인듯..🏎🚙
분명 날밝을때 갔는데
영화끝나니 해빠짐;
영화가 너무길어서 ㅋㅋㅋㅋㅋㅋㅋ😇
밥먹으러 멀리갈 힘도 없어서
메가박스 지하가서 #신참떡볶이 먹음
맛있는데 왜 프랜차이즈는
순대에 간 염통 허파를 안주느냐고요? 녜???
젤중요한거 아닌가여????🤷‍♀️🤷‍♀️🤷‍♀️
.
휴. 다먹어가는데
자기야 왜 토스트는 안나와?
아맞다 안시켰다; ;
빨리시켜..해서 뒤늦게 먹은 토스트🥪ㅋㅋㅋ
🍅케찹뿌린 옛날맛입니당.쏘쏘ㅋㅋ
토스트는 역시 이삭가는걸롱..대동단결👏🤟
.
 #분식 #떡볶이 #토스트 #먹스타소통
#이시아폴리스맛집

이거먹은 날이 포드vs페라리 인가 그 영화 본날인듯..🏎🚙 분명 날밝을때 갔는데 영화끝나니 해빠짐; 영화가 너무길어서 ㅋㅋㅋㅋㅋㅋㅋ😇 밥먹으러 멀리갈 힘도 없어서 메가박스 지하가서 #신참떡볶이 먹음 맛있는데 왜 프랜차이즈는 순대에 간 염통 허파를 안주느냐고요? 녜??? 젤중요한거 아닌가여????🤷‍♀️🤷‍♀️🤷‍♀️ . 휴. 다먹어가는데 자기야 왜 토스트는 안나와? 아맞다 안시켰다; ; 빨리시켜..해서 뒤늦게 먹은 토스트🥪ㅋㅋㅋ 🍅케찹뿌린 옛날맛입니당.쏘쏘ㅋㅋ 토스트는 역시 이삭가는걸롱..대동단결👏🤟 . #분식 #떡볶이 #토스트 #먹스타소통 #이시아폴리스맛집 - 4 minutes ago

5 Likes
0 Comments
0
설빙 🍨

#설빙 #sulbing #koreadessert #조져 #첫줄 #블루베리요거트 #치즈  #맛스타그램 #먹방스타그램 #먹스타그램 #디저트 #cafe #카페  #blueberry #맛있어 #소통 #떡볶이 #블루베리 #블루베리치즈설빙 #ootd #l4l #lfl #좋아요반사#dalki #dailylook #맛있다그램  #철홍이랑 #승혁이랑

설빙 🍨 #설빙 #sulbing #koreadessert #조져 #첫줄 #블루베리요거트 #치즈 #맛스타그램 #먹방스타그램 #먹스타그램 #디저트 #cafe #카페 #blueberry #맛있어 #소통 #떡볶이 #블루베리 #블루베리치즈설빙 #ootd #l4l #lfl #좋아요반사 #dalki #dailylook #맛있다그램 #철홍이랑 #승혁이랑 - 4 minutes ago

4 Likes
0 Comments
0
[편의점 음식 추천] 떡볶이 좋아하는 사람!!!
🖤 이름만큼 아주 매~~운 불나게매운떡볶이!
매운걸로 스트레스 풀고싶을때 한번 드셔보세요 ㅎㅅㅎ 맛있게 매운맛임!!
.
.
.

#데일리 #일상 #리뷰 #리뷰스타그램 #편의점 #편의점신상 #편의점디저트 #디저트 #세븐일레븐 #씨유 #cu #씨유추천 #먹방 #koreafood #gs25 #koreasnack #먹스타그램 #맛스타그램 #f4f #내돈내산 #l4like #likeforlikes #l4f #instadaily #불나게매운떡볶이 #떡볶이 #편의점떡볶이 #매운음식 #미정당

[편의점 음식 추천] 떡볶이 좋아하는 사람!!! 🖤 이름만큼 아주 매~~운 불나게매운떡볶이! 매운걸로 스트레스 풀고싶을때 한번 드셔보세요 ㅎㅅㅎ 맛있게 매운맛임!! . . . #데일리 #일상 #리뷰 #리뷰스타그램 #편의점 #편의점신상 #편의점디저트 #디저트 #세븐일레븐 #씨유 #cu #씨유추천 #먹방 #koreafood #gs25 #koreasnack #먹스타그램 #맛스타그램 #f4f #내돈내산 #l4like #likeforlikes #l4f #instadaily #불나게매운떡볶이 #떡볶이 #편의점떡볶이 #매운음식 #미정당 - 4 minutes ago

8 Likes
0 Comments
0
하우니랑 청년다방
개마싯땅 💓 .
.
.
.
#청년다방 #떡볶이 #차돌떡볶이 #차돌박이 #야탑맛집 #야탑 #맛집 #데이트 #친구랑 #친구랑데이트 #데이트코스 #레몬청 #맞팔 #맞팔해요 #좋반테러 #좋반환영 #좋아요반사 #맞좋아요 #좋아요 #좋아요그램 #하트 #좋튀 #반사 #첫줄 #첫줄반사 #두줄반사 #일상그램 #일상 #소통 #소통환영

하우니랑 청년다방 개마싯땅 💓 . . . . #청년다방 #떡볶이 #차돌떡볶이 #차돌박이 #야탑맛집 #야탑 #맛집 #데이트 #친구랑 #친구랑데이트 #데이트코스 #레몬청 #맞팔 #맞팔해요 #좋반테러 #좋반환영 #좋아요반사 #맞좋아요 #좋아요 #좋아요그램 #하트 #좋튀 #반사 #첫줄 #첫줄반사 #두줄반사 #일상그램 #일상 #소통 #소통환영 - 4 minutes ago

13 Likes
1 Comments
0
hoşçakal.

hoşçakal. - 5 minutes ago

2 Likes
1 Comments
0
#광장시장 #빈대떡 #막걸리
#마약김밥 #떡볶이 #육회낙지탕탕이
.
.
.
🐷🐷🐷

#광장시장 #빈대떡 #막걸리 #마약김밥 #떡볶이 #육회낙지탕탕이 . . . 🐷🐷🐷 - 6 minutes ago

1 Likes
0 Comments
0
어묵선물세트🤩설날선물
역시 선물은먹는게 남는거~~ㅎ
저녁메뉴는 맑은 오뎅라면👌
ㆍ
ㆍ
#부산어묵#원조부산초량어묵
#오뎅탕#오뎅라면#떡볶이#모듬오뎅
#수제즉석어묵#초량우리돼지국밥
#사장님땡큐👍#설날선물세트 
#칼로리어쩔#뜨끈한국물#비오는날☔️
#맛있으면0칼로리#저녁

어묵선물세트🤩설날선물 역시 선물은먹는게 남는거~~ㅎ 저녁메뉴는 맑은 오뎅라면👌 ㆍ ㆍ #부산어묵 #원조부산초량어묵 #오뎅탕 #오뎅라면 #떡볶이 #모듬오뎅 #수제즉석어묵 #초량우리돼지국밥 #사장님땡큐 👍#설날선물세트 #칼로리어쩔 #뜨끈한국물 #비오는날 ☔️ #맛있으면0칼로리 #저녁 - 7 minutes ago

3 Likes
0 Comments
0
'20.01.22.수
ㆍ
ㆍ
ㆍ
#수민표 #집김밥
#취향존중
ㆍ
ㆍ
#묵은지참치김밥
김밥이 싫었던게 아니었어~!!
오이.시금치.단무지,우엉 빼면 오케잉~👌😅
ㆍ
시금치 대신 살짝 데친 부추로
단무지 대신 묵은지로
요기다가 참치 넣었더니 
완죤 꿀조합일세~~😋
ㆍ
ㆍ
#계란말이김밥
아침 일찍 집 나서는 고딩이를 위해
야채 잘게 다진 계란말이는 좋아하기에
하트모양으로 김밥 말아줬더니 싹 클리어🤗
새벽에 눈 비벼가며 마느라
삐뚤한 하트김밥은 사진 패쑤🤪
ㆍ
ㆍ
#매운어묵김밥 #청양고추팍팍
오롯이 나를 위한 김밥~~😍
매콤한게  입맛 돌게하는 맛일세~~ㅎㅎ
ㆍ
ㆍ
ㆍ
#야채털기 #김밥추천
#소고기미역국 #백김치
#우리사랑둥이 #기쁜날
#떡볶이 준비중#말만해
#주방장의길

'20.01.22.수 ㆍ ㆍ ㆍ #수민표 #집김밥 #취향존중 ㆍ ㆍ #묵은지참치김밥 김밥이 싫었던게 아니었어~!! 오이.시금치.단무지,우엉 빼면 오케잉~👌😅 ㆍ 시금치 대신 살짝 데친 부추로 단무지 대신 묵은지로 요기다가 참치 넣었더니 완죤 꿀조합일세~~😋 ㆍ ㆍ #계란말이김밥 아침 일찍 집 나서는 고딩이를 위해 야채 잘게 다진 계란말이는 좋아하기에 하트모양으로 김밥 말아줬더니 싹 클리어🤗 새벽에 눈 비벼가며 마느라 삐뚤한 하트김밥은 사진 패쑤🤪 ㆍ ㆍ #매운어묵김밥 #청양고추팍팍 오롯이 나를 위한 김밥~~😍 매콤한게 입맛 돌게하는 맛일세~~ㅎㅎ ㆍ ㆍ ㆍ #야채털기 #김밥추천 #소고기미역국 #백김치 #우리사랑둥이 #기쁜날 #떡볶이 준비중#말만해 #주방장의길 - 7 minutes ago

10 Likes
3 Comments
0
아침부터 노래부른 떡볶이랑 튀김김밥
#홍대 #떡볶이

아침부터 노래부른 떡볶이랑 튀김김밥 #홍대 #떡볶이 - 8 minutes ago

7 Likes
0 Comments
0
연차수당 + 힘드니깐 간소하게 한잔😩

#로얄샬루트 #royalsalute #이네딧담 #ineditdamm 
#양주 #맥주 #떡볶이 #김말이 
#힘듬

연차수당 + 힘드니깐 간소하게 한잔😩 #로얄샬루트 #royalsalute #이네딧담 #ineditdamm #양주 #맥주 #떡볶이 #김말이 #힘듬 - 8 minutes ago

4 Likes
0 Comments
0
#오늘의저녁메뉴 
#떡볶이 #용용떡볶이

#오늘의저녁메뉴 #떡볶이 #용용떡볶이 - 8 minutes ago

6 Likes
0 Comments
0
#1일1산책 클리어하고 열일
기다료 내새꾸들 
ㆍ
ㆍ
ㆍ
ㆍ
ㆍ
ㆍ
ㆍ

#펫스타그램 #강아지 #힐링 #댕스타그램 #반려견  #일상 #견스타그램 #멍스타그램  #애견인소통 #개린이 #onthetable #일스타그램  #홈페이지 #사이트 #사이트제작 #쇼핑몰제작 #웹 #코딩 #맛집 #강남맛집 #논현맛집 #떡볶이 #다모아 #신사맛집 #맛스타그램 #먹스타그램 #커피 #퇴근 #열일

#1일1산책 클리어하고 열일 기다료 내새꾸들 ㆍ ㆍ ㆍ ㆍ ㆍ ㆍ ㆍ #펫스타그램 #강아지 #힐링 #댕스타그램 #반려견 #일상 #견스타그램 #멍스타그램 #애견인소통 #개린이 #onthetable #일스타그램 #홈페이지 #사이트 #사이트제작 #쇼핑몰제작 #웹 #코딩 #맛집 #강남맛집 #논현맛집 #떡볶이 #다모아 #신사맛집 #맛스타그램 #먹스타그램 #커피 #퇴근 #열일 - 9 minutes ago

7 Likes
0 Comments
0
아빠랑 분식데이

#부산 #대연동 #우리집 #떡볶이 #순대 #튀김은 #시켰다 #오뎅도 #시켰다 #집밥위선생 #대선 #술 #daily #일상 #일상스타그램 #먹스타그램 #술스타그램 #집밥스타그램

아빠랑 분식데이 #부산 #대연동 #우리집 #떡볶이 #순대 #튀김은 #시켰다 #오뎅도 #시켰다 #집밥위선생 #대선 #술 #daily #일상 #일상스타그램 #먹스타그램 #술스타그램 #집밥스타그램 - 9 minutes ago

4 Likes
0 Comments
0
The ultimate korean street food ‘TTEOK-BOKKI’ aka Spicy Rice Cake 🥢⠀
⠀
⠀
#koreanfood #doongji #doongjikoreanrestaurant #kbbq #tteokbokki #떡볶이 #spicyfood #kfood #koreanfoodinsg #deokbokki #ddeokbokki

The ultimate korean street food ‘TTEOK-BOKKI’ aka Spicy Rice Cake 🥢⠀ ⠀ ⠀ #koreanfood #doongji #doongjikoreanrestaurant #kbbq #tteokbokki #떡볶이 #spicyfood #kfood #koreanfoodinsg #deokbokki #ddeokbokki - 9 minutes ago

1 Likes
0 Comments
0
#생일축하해❤️ .
.
#사랑합니다
우리가족⚘
#생일케익🎂 #영주카페
#플로우 진심 덜 달고 깨끗한끝맛 강추
180센치 머리겁나 작아 아무리 
밀어도 내가 크다🤣🤣🤣
#오니기리 #떡볶이 
#방학요리그램

#생일축하해 ❤️ . . #사랑합니다 우리가족⚘ #생일케익 🎂 #영주카페 #플로우 진심 덜 달고 깨끗한끝맛 강추 180센치 머리겁나 작아 아무리 밀어도 내가 크다🤣🤣🤣 #오니기리 #떡볶이 #방학요리그램 - 10 minutes ago

4 Likes
2 Comments
0
load more posts
2019 - © Deskgram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