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코로나꺼져라

7,641 posts

군대들어갈때말고는 저렇게짜른게첨이지만... 뭐라고하지마라. 여자친구만 좋아해주면되니깐
#국제커플 #한중커플🇰🇷🇨🇳 #구미 #사곡 #코로나꺼져라 #코로나끝나면 #바로데이트고고 #장거리연애

군대들어갈때말고는 저렇게짜른게첨이지만... 뭐라고하지마라. 여자친구만 좋아해주면되니깐 #국제커플 #한중커플 🇰🇷🇨🇳 #구미 #사곡 #코로나꺼져라 #코로나끝나면 #바로데이트고고 #장거리연애 - 55 seconds ago

0 Likes
0 Comments
0
#이다빈생일 #생파 #친구들과함께 ❣️ -
-
7세미녀삼총사와 5세 개그담당 콤비🤣
-
-
귀요미들 지금처럼만 사이좋게 무럭무럭 자라렴 🥰🥰 -
-
#7세생파 #키카대관 #딸기가좋아 #사회적거리두기 로 집에 갇혀지내던 안전한 가족들만 모임 #코로나꺼져라 👊-
-
-
#내목소리어쩔 #적나라함주의👻  생파노래가  파티룸엔 안나오고 밖에만 울려퍼지는 당황스러운 상황 ㅋㅋㅋ #당황 해서 #목소리짱큼 😅😅

#이다빈생일 #생파 #친구들과함께 ❣️ - - 7세미녀삼총사와 5세 개그담당 콤비🤣 - - 귀요미들 지금처럼만 사이좋게 무럭무럭 자라렴 🥰🥰 - - #7세생파 #키카대관 #딸기가좋아 #사회적거리두기 로 집에 갇혀지내던 안전한 가족들만 모임 #코로나꺼져라 👊- - - #내목소리어쩔 #적나라함주의 👻 생파노래가 파티룸엔 안나오고 밖에만 울려퍼지는 당황스러운 상황 ㅋㅋㅋ #당황 해서 #목소리짱큼 😅😅 - 15 hours ago

40 Likes
9 Comments
0
200일 사진❤
혼자 잘 앉진못해도 기어다니는 수인이👶🏻
열흘간격으로 벌써 세번째 아랫니 올라오는중😱 #이앓이 #잠못잠
.
코로나땜시 결국 집에서 셀프촬영👶🏻
뭔가 허술하지만 그래도 만족!
천사컨셉은 생각보다 결과물 넘 이뻐서 너무 만족하는중😍😍😍
.
수인이가 너~~~~무 울어서 수인이도 힘들고 엄빠도 힘들고😂
50일,100일 촬영은 뭣모르고 가만히라도 있었지🙃
200일 되니 의자 안 앉아있으려 난리 안아달라 난리 집이 이상해 난리 엄빠가 이상해 난리😩 너무 힘들었다
.
아가 사진촬영에 소품 케이크를 쓰는 이유가 있다 의자 앉히자마자 케이크 툭 케이크 사망 🤣 덜 찌그러진쪽으로 돌려 찍어서 다행히 티는 많이 안남😐
.
#200일셀프촬영 #아기셀프촬영 #집에서셀프 #6개월아기 #돼지띠아기 #너무너무힘들다 #코로나꺼져라 #곧7개월 #중기이유식시작전 #궁디팡팡 #복숭아궁디🍑 #궁디에깨알점너무귀엽다증말

200일 사진❤ 혼자 잘 앉진못해도 기어다니는 수인이👶🏻 열흘간격으로 벌써 세번째 아랫니 올라오는중😱 #이앓이 #잠못잠 . 코로나땜시 결국 집에서 셀프촬영👶🏻 뭔가 허술하지만 그래도 만족! 천사컨셉은 생각보다 결과물 넘 이뻐서 너무 만족하는중😍😍😍 . 수인이가 너~~~~무 울어서 수인이도 힘들고 엄빠도 힘들고😂 50일,100일 촬영은 뭣모르고 가만히라도 있었지🙃 200일 되니 의자 안 앉아있으려 난리 안아달라 난리 집이 이상해 난리 엄빠가 이상해 난리😩 너무 힘들었다 . 아가 사진촬영에 소품 케이크를 쓰는 이유가 있다 의자 앉히자마자 케이크 툭 케이크 사망 🤣 덜 찌그러진쪽으로 돌려 찍어서 다행히 티는 많이 안남😐 . #200일셀프촬영 #아기셀프촬영 #집에서셀프 #6개월아기 #돼지띠아기 #너무너무힘들다 #코로나꺼져라 #곧7개월 #중기이유식시작전 #궁디팡팡 #복숭아궁디 🍑 #궁디에깨알점너무귀엽다증말 - 17 hours ago

9 Likes
2 Comments
0
입은 안 봐도 되는 표정

#넌내아들이맞다 #장꾸력 #5살남아 #코로나꺼져라

입은 안 봐도 되는 표정 #넌내아들이맞다 #장꾸력 #5살남아 #코로나꺼져라 - 18 hours ago

13 Likes
4 Comments
0
#토요일 #강원도 #평창 #대관령 #주말나들이 #가족여행 #삼양대관령목장 #25개월아기 #추천여행지 #양몰이공연 #날씨좋다☀️ #양몰이개 #한국의알프스 #선팔 #맞팔 #소통  #여행스타그램 #숙소 #알펜시아리조트 #alpsofkorea #pyeongchang #samyangfarm #sheep  #beautifulscape #goodplace #travel #korea #코로나꺼져라 #saturday
가족들과 #주말여행 평창으로..즐겁고 행복한 여행이었어요~^^

#토요일 #강원도 #평창 #대관령 #주말나들이 #가족여행 #삼양대관령목장 #25개월아기 #추천여행지 #양몰이공연 #날씨좋다 ☀️ #양몰이개 #한국의알프스 #선팔 #맞팔 #소통 #여행스타그램 #숙소 #알펜시아리조트 #alpsofkorea #pyeongchang #samyangfarm #sheep #beautifulscape #goodplace #travel #korea #코로나꺼져라 #saturday 가족들과 #주말여행 평창으로..즐겁고 행복한 여행이었어요~^^ - 18 hours ago

223 Likes
8 Comments
0
사진실력이 조금씩 늘어가는 내 찍사👍 폭풍이 휘몰아친 몇일🤦‍♀️ 문제는 언제 어디서나 생기고, 우린 함께 플랜비를 찾고, 빠르게 실행에 옮겨 손실을 최소화하면 된다. 내파트너👩‍❤️‍👨 고생많았어요. 일주일만 잘 버텨보자🙉 
#문제해결 #직업정신 #괜찮아다사람이하는일이야 #오랜만에출근한기분 #코로나꺼져라 #청담동어느벽아래 #생얼주의 #마스크써서다행 #각도의중요성

사진실력이 조금씩 늘어가는 내 찍사👍 폭풍이 휘몰아친 몇일🤦‍♀️ 문제는 언제 어디서나 생기고, 우린 함께 플랜비를 찾고, 빠르게 실행에 옮겨 손실을 최소화하면 된다. 내파트너👩‍❤️‍👨 고생많았어요. 일주일만 잘 버텨보자🙉 #문제해결 #직업정신 #괜찮아다사람이하는일이야 #오랜만에출근한기분 #코로나꺼져라 #청담동어느벽아래 #생얼주의 #마스크써서다행 #각도의중요성 - 19 hours ago

60 Likes
6 Comments
0
#파타고니아
.
.
.
.
.
.
파타고니아 T 입고~~~~
점프 하나는 잘해여:)😎😎
솔라타워 첨 오는 이스방~~~~
화사타워는 어딨냐고 저런다...휴😒
하하하하하하 재밌다~~~~~~~😆😆😆
.
.
.
#마마무짱
#솔라타워 #진해해양공원 #창원 #진해 
#점프샷성공 #무거워도잘뜀 #점프력보소 
#데이트 #일상 #데일리 #daily #좋아요 #인스타그램 #셀스타그램 #마스크필수😷 #코로나꺼져라
#보정없음 #갤럭시s20 #galaxys20plus

#파타고니아 . . . . . . 파타고니아 T 입고~~~~ 점프 하나는 잘해여:)😎😎 솔라타워 첨 오는 이스방~~~~ 화사타워는 어딨냐고 저런다...휴😒 하하하하하하 재밌다~~~~~~~😆😆😆 . . . #마마무짱 #솔라타워 #진해해양공원 #창원 #진해 #점프샷성공 #무거워도잘뜀 #점프력보소 #데이트 #일상 #데일리 #daily #좋아요 #인스타그램 #셀스타그램 #마스크필수 😷 #코로나꺼져라 #보정없음 #갤럭시s20 #galaxys20plus - 22 hours ago

45 Likes
2 Comments
0
우리집 상전언니야가 제일 좋아하는 시간은 핸드폰 보는 시간 그리고 친구랑 노는 시간
.
하루종일 잠옷 입고 뒹굴거리다가 할머니 오셔서 같이 점심 먹고 가시고 나니 친구랑 놀려고 총알같이 뛰어 나가는 애😤
.
엄마빠가 어디 가자면 귀찮아서 나가기 싫니 어쩌니 하면서 궁시렁 거리면서 친구 전화 한통이면 눈이 초롱초롱 거리면서 엄마한테 허락받으러 오는 애
.
친구랑 4-5시간을 육수를 뽑아가며 놀고 집에 와 재미있었냐고 물으면 아직 부족하다며 아쉽다고 하는 애😩
.
이제 학교 갈수 있다니 세상 행복해 하다가 짝꿍도 없이 앉고 쉬는 시간도 한번 밖에 없고 급식도 친구들과 멀찌감치 앉아 대화없이 먹어야 한다니 세상 시무룩해 하며 학교 가기 싫다는 애
.
이렇게 한창 핸드폰과 친구가 좋을 나이 9살 인데 코로나가 잘못했네..
.
.
.
.
.
#코로나꺼져라 #9살초딩 #9살딸 #개학이다 #친구가좋아 #개학준비 #에너자이저딸 #흑룡띠딸 #오늘저녁뭐먹지 #저녁메뉴고민중 #어린이홍삼추천 #천유장군플러스 #홍이장군2단계 #선택장애

우리집 상전언니야가 제일 좋아하는 시간은 핸드폰 보는 시간 그리고 친구랑 노는 시간 . 하루종일 잠옷 입고 뒹굴거리다가 할머니 오셔서 같이 점심 먹고 가시고 나니 친구랑 놀려고 총알같이 뛰어 나가는 애😤 . 엄마빠가 어디 가자면 귀찮아서 나가기 싫니 어쩌니 하면서 궁시렁 거리면서 친구 전화 한통이면 눈이 초롱초롱 거리면서 엄마한테 허락받으러 오는 애 . 친구랑 4-5시간을 육수를 뽑아가며 놀고 집에 와 재미있었냐고 물으면 아직 부족하다며 아쉽다고 하는 애😩 . 이제 학교 갈수 있다니 세상 행복해 하다가 짝꿍도 없이 앉고 쉬는 시간도 한번 밖에 없고 급식도 친구들과 멀찌감치 앉아 대화없이 먹어야 한다니 세상 시무룩해 하며 학교 가기 싫다는 애 . 이렇게 한창 핸드폰과 친구가 좋을 나이 9살 인데 코로나가 잘못했네.. . . . . . #코로나꺼져라 #9살초딩 #9살딸 #개학이다 #친구가좋아 #개학준비 #에너자이저딸 #흑룡띠딸 #오늘저녁뭐먹지 #저녁메뉴고민중 #어린이홍삼추천 #천유장군플러스 #홍이장군2단계 #선택장애 - 22 hours ago

84 Likes
10 Comments
0
집안일 후엔 시원하게 맥주 한잔🍺
목구멍 따갑게 벌컥벌컥😝

#주말엔집콕 #이사한지벌써1년 #이렇게집에서보내는시간이많아질줄몰랐😂 #이게무슨😵#코로나꺼져라

집안일 후엔 시원하게 맥주 한잔🍺 목구멍 따갑게 벌컥벌컥😝 #주말엔집콕 #이사한지벌써1년 #이렇게집에서보내는시간이많아질줄몰랐 😂 #이게무슨 😵#코로나꺼져라 - 22 hours ago

9 Likes
1 Comments
0
#눈치게임실패
너무오랜만의외출
갈까말까망설이다가 
다들한번씩모래놀이가길래
급하게 다이소에서 모래놀이구매해서
남일대고고 그냥잠시놀다왓는데
저렇게나좋아하는 아이들에게 그저미안함마음뿐이고ㅜ 눈뜨면엄마아파?안아파? 묻는 아이들에게미안하고ㅜ
코로나때문에마스크쓰라해서미안하고ㅜ
또시간내서 모래놀이가자🥰
사랑한다 내황씨들♡
#일상 #주말 #모래놀이 #남일대해수욕장 #여긴사실조개구이맛집이라던데 #자부로오고싶네^^^^^^ #코로나꺼져라

#눈치게임실패 너무오랜만의외출 갈까말까망설이다가 다들한번씩모래놀이가길래 급하게 다이소에서 모래놀이구매해서 남일대고고 그냥잠시놀다왓는데 저렇게나좋아하는 아이들에게 그저미안함마음뿐이고ㅜ 눈뜨면엄마아파?안아파? 묻는 아이들에게미안하고ㅜ 코로나때문에마스크쓰라해서미안하고ㅜ 또시간내서 모래놀이가자🥰 사랑한다 내황씨들♡ #일상 #주말 #모래놀이 #남일대해수욕장 #여긴사실조개구이맛집이라던데 #자부로오고싶네 ^^^^^^ #코로나꺼져라 - 23 hours ago

99 Likes
10 Comments
0
여행 안가면 맨날 먹는 피드만 올리고 그 흔한 커피숍 사진도 없는 요즘😔예쁜카페 찾아다녔던 소소한 일상들이 너무너무 그리운데 며칠사이 잠잠했던 확진자 소식이 매일매일 들어온다🤦‍♀️#지금도

여행 안가면 맨날 먹는 피드만 올리고 그 흔한 커피숍 사진도 없는 요즘😔예쁜카페 찾아다녔던 소소한 일상들이 너무너무 그리운데 며칠사이 잠잠했던 확진자 소식이 매일매일 들어온다🤦‍♀️#지금도 - 1 day ago

42 Likes
3 Comments
0
광고에 모습이 궁금해서 집에 있는 2개를 물에 넣었는데...광고는 진짜였음...
타이레놀은 생각보다 빨리..
이지엔은 다소 천천히 허나 일관되게 
신기방기.
개인적으로 이지엔처럼 연질캡슐이 몸에 맞는듯.. #광고아님 #단순호기심 #이지엔6 #대웅제약
#타이레놀 #한국얀센 #오해금지
#하이퍼랩스짱
#코로나꺼져라
#코로나썩물럿거라
#코로나사라져라

광고에 모습이 궁금해서 집에 있는 2개를 물에 넣었는데...광고는 진짜였음... 타이레놀은 생각보다 빨리.. 이지엔은 다소 천천히 허나 일관되게 신기방기. 개인적으로 이지엔처럼 연질캡슐이 몸에 맞는듯.. #광고아님 #단순호기심 #이지엔6 #대웅제약 #타이레놀 #한국얀센 #오해금지 #하이퍼랩스짱 #코로나꺼져라 #코로나썩물럿거라 #코로나사라져라 - 1 day ago

15 Likes
4 Comments
0
물담빠는중

물담빠는중 - 2 days ago

32 Likes
5 Comments
0
#20200524
6시출근인데 4시에 전화와서는 빨리 출근하라는 동생;;
본인 자유시간이라며 간만에 시내나왔으니 퍼득오라고ㅋㅋ
지는 묭실가서 이쁘게 머리하고 이쁘게 차려입고!! 나는..ㅠㅠ
은혜한테 급 소환 당한 유경엉니🤣🤣🤣
가죽1기팀♡ 가죽수업은 끝났지만 인연은 쭉~♡
이미 많이들 와서 팔아주고 간 의리녀들♡
아직 안온 언니동생들🤔 난 기다리고있다?! 방명록있다?ㅋ
유경엉니는 이미 우리가게 단골손님으로 등극ㅋㅋㅋ
고기다묵고 커피마시러 가자는데...ㅠㅠ
난 일해야되서 못간다했더니 쿨하게 날 버리고 가신 그녀들😭
얼른 코로나 사라져야 우리1기들 모임도 할껀데👉👈
.
.
#찾아주셔서감사#의리파그녀들#👍👍👍
#폴리텍1기생들#작년10월#그립도다
#미식가의구이대구종로점#이베리코맛집
#코로나꺼져라#우리모임좀하구러

#20200524 6시출근인데 4시에 전화와서는 빨리 출근하라는 동생;; 본인 자유시간이라며 간만에 시내나왔으니 퍼득오라고ㅋㅋ 지는 묭실가서 이쁘게 머리하고 이쁘게 차려입고!! 나는..ㅠㅠ 은혜한테 급 소환 당한 유경엉니🤣🤣🤣 가죽1기팀♡ 가죽수업은 끝났지만 인연은 쭉~♡ 이미 많이들 와서 팔아주고 간 의리녀들♡ 아직 안온 언니동생들🤔 난 기다리고있다?! 방명록있다?ㅋ 유경엉니는 이미 우리가게 단골손님으로 등극ㅋㅋㅋ 고기다묵고 커피마시러 가자는데...ㅠㅠ 난 일해야되서 못간다했더니 쿨하게 날 버리고 가신 그녀들😭 얼른 코로나 사라져야 우리1기들 모임도 할껀데👉👈 . . #찾아주셔서감사 #의리파그녀들 #👍👍👍 #폴리텍1기생들 #작년10월 #그립도다 #미식가의구이대구종로점 #이베리코맛집 #코로나꺼져라 #우리모임좀하구러 - 2 days ago

20 Likes
6 Comments
0
너무 좋아하는 울애기❤

오늘 신의한수는 해먹ㅋㅋ

#아들#아들맘#아들바보##육아#육아맘#초보맘#수원맘
#일상#생후1668일#주말#나들이#캠핑#쌍용어드벤처
#분수#절#해먹#비눗방울#불멍#신나는#가족캠핑
#그래도#마스크#필수템#방심하지말자#코로나꺼져라

너무 좋아하는 울애기❤ 오늘 신의한수는 해먹ㅋㅋ #아들 #아들맘 #아들바보 ##육아 #육아맘 #초보맘 #수원맘 #일상 #생후1668일 #주말 #나들이 #캠핑 #쌍용어드벤처 #분수 #절 #해먹 #비눗방울 #불멍 #신나는 #가족캠핑 #그래도 #마스크 #필수템 #방심하지말자 #코로나꺼져라 - 2 days ago

37 Likes
6 Comments
0
-
-
-
엄청난
에너지로시작했으나
오후까지멍때리고
있었다
변화가필요해요,,
#혼자프리마켓 
#변화가필요한시점 👊🏻
-
-
-
#광주프리마켓#프리마켓#광주가볼만한곳#폰케이스맛집#기대해주세요#변화는있어도변함은없기를#아이뻐라#착한가격으로예뻐지는그날까지#코로나꺼져라#아이폰유저들#모여라#목이쉬었다#세상에꽁짜는없다#폰케이스세트#광주충장로#충장로맛집#지쳐서뻗음#티끌모아태산#업그레이드#광주스타그램#오늘의유머#유머스타그램#초등맘일상#초등맘맞팔#투잡맘#주말스타그램#날씨가좋으면찾아가겠어요#감사합니다

- - - 엄청난 에너지로시작했으나 오후까지멍때리고 있었다 변화가필요해요,, #혼자프리마켓 #변화가필요한시점 👊🏻 - - - #광주프리마켓 #프리마켓 #광주가볼만한곳 #폰케이스맛집 #기대해주세요 #변화는있어도변함은없기를 #아이뻐라 #착한가격으로예뻐지는그날까지 #코로나꺼져라 #아이폰유저들 #모여라 #목이쉬었다 #세상에꽁짜는없다 #폰케이스세트 #광주충장로 #충장로맛집 #지쳐서뻗음 #티끌모아태산 #업그레이드 #광주스타그램 #오늘의유머 #유머스타그램 #초등맘일상 #초등맘맞팔 #투잡맘 #주말스타그램 #날씨가좋으면찾아가겠어요 #감사합니다 - 2 days ago

127 Likes
1 Comments
0
오늘40분동안 둘이서 한국어 중국어 영어 다쓰면서 통화하네요... 코로나때문에 못 보니깐 더욱보고싶습니다.
今天40分钟的时间里两个人用韩语,中文,英语一起通话啊... #나의중국어선생님 #1일1통화 #코로나꺼져라 #데이트좀하자 #국제커플 #한중커플🇰🇷🇨🇳 #7월의데이트 #한국어중국어영어가난무하고있는곳

오늘40분동안 둘이서 한국어 중국어 영어 다쓰면서 통화하네요... 코로나때문에 못 보니깐 더욱보고싶습니다. 今天40分钟的时间里两个人用韩语,中文,英语一起通话啊... #나의중국어선생님 #1일1통화 #코로나꺼져라 #데이트좀하자 #국제커플 #한중커플 🇰🇷🇨🇳 #7월의데이트 #한국어중국어영어가난무하고있는곳 - 2 days ago

12 Likes
0 Comments
0
드디어 맛본 텐동
기다리는거 싫어서 계속 포기하다가 오늘은 먹어보자 해서 기다렸는데....soso
그냥 맛본걸로 만족

#여기서만족 #기대하지않으면괜찮아 #불당동맛집 #줄서서먹는집 #킨이로텐 #가지튀김맛집 #교토가그리운건왜지 #코로나꺼져라 #여행가고싶다

드디어 맛본 텐동 기다리는거 싫어서 계속 포기하다가 오늘은 먹어보자 해서 기다렸는데....soso 그냥 맛본걸로 만족 #여기서만족 #기대하지않으면괜찮아 #불당동맛집 #줄서서먹는집 #킨이로텐 #가지튀김맛집 #교토가그리운건왜지 #코로나꺼져라 #여행가고싶다 - 2 days ago

22 Likes
1 Comments
0
#코로나19  #이겨냅시다  #소독완료  #세균박멸
#탈취효과  #불난거아님주의😆  #코로나꺼져라

#오창2산단  #주성리547  #오창미용실 
#컷트잘하는미용실  #펌잘하는미용실 
#컷,펌,염색,

#코로나19 #이겨냅시다 #소독완료 #세균박멸 #탈취효과 #불난거아님주의 😆 #코로나꺼져라 #오창2산단 #주성리547 #오창미용실 #컷트잘하는미용실 #펌잘하는미용실 #컷 ,펌,염색, - 2 days ago

13 Likes
3 Comments
0
결혼이후 처음으로 함께 간 결혼식!
그날의 기억에 감정이입되서 혼자 훌쩍였더니 영조둥절😶⁉️(내친구 결혼식 아님ㅎㅎ 영조 칭구결혼식ㅎㅎ)
오랜만에 풀메했는데 마스크때문에 화장 계속 무너지기😭😭#코로나꺼져라 
그나저나 어플짱이당! 현실과 착각하게 되기^_^
-
#결혼식 #하객룩 #커플포인트 #맞췄는데 #뭐게? 
#티1도안나기😅 #남들은모를듯 #SODA 
#보테가마지오 #서울숲 #갤러리아포레 #starbucks 
#신혼부부 #일상 #쪼아커플 #쪼아부부

결혼이후 처음으로 함께 간 결혼식! 그날의 기억에 감정이입되서 혼자 훌쩍였더니 영조둥절😶⁉️(내친구 결혼식 아님ㅎㅎ 영조 칭구결혼식ㅎㅎ) 오랜만에 풀메했는데 마스크때문에 화장 계속 무너지기😭😭#코로나꺼져라 그나저나 어플짱이당! 현실과 착각하게 되기^_^ - #결혼식 #하객룩 #커플포인트 #맞췄는데 #뭐게 ? #티1도안나기 😅 #남들은모를듯 #SODA #보테가마지오 #서울숲 #갤러리아포레 #starbucks #신혼부부 #일상 #쪼아커플 #쪼아부부 - 2 days ago

39 Likes
3 Comments
0
load more posts
2019 - © Deskgram. All rights reserved.